휴게텔

달달오피-휴게텔-휴게텔사이트-휴게텔업소-서울휴게텔-강남휴게텔-대구휴게텔-

​휴게텔 소개

휴게텔은 휴게실 + 호텔의 합성어로 일본에서 유행한것이 1990년대 중반부터 한국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의 호텔과는 달리 작은 원룸 형태의 방과 샤워시설을 갖춰놓고 간단하게 잠만 잘 수 있는 형태의 숙박시설 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비슷한 개념이며 본래는 모텔의 개념에 해당하기도 합니다.

2000년대 이후 찜질방이나 고시원에 밀려 현재는 건전한 휴게텔을 찾기 힘들정도 입니다.

​그래서 성인업소 휴게텔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휴게텔 일종

원래는 건전한 휴게텔로 시작을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유흥업소로 변질된 곳으로 소위 남성전용 휴게텔 등 이러한 성인업소가 늘고 있습니다.

이러한 휴게텔은 2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방에 샤워시설을 구비하고 여자가 대기하고 있어 연애를 할 수 있는 곳과 전화방 형태의 휴게텔 입니다.

간판에 단순히 전화번호도 없이 상호명인 OO마사지 라고 써져있으면 휴게텔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애초에 퇴폐안마방 같은경우는 간판 같은것도 없이 암암리에 운영합니다.

그렇기에 건전한 마사지 업소는 보통 전화번호나 어떤 국가 전통의 마사지 사진과 함께 강조하는 간판을 주로 사용하기 마련입니다.

휴게텔이라 할지라도 천차만별입니다. 외국인이 주로 손님을 접대하는 저렴한곳도 있지만 보통 국내 여성으로 채워진곳이 더 많습니다.

나이대는 간혹 20대 초중반의 여성이 하는 사람도 있지만 극히 드물며 대체적으로는 20대 후반부터 30대 초중반 진짜 많다면 30대 후반까지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다른 업종인 안마방,오피 등에서 일을 하다 최종적으로 휴게텔로 건너온 사람들인데 역시 짬밥은 무시할순 없는지 테크닉이 주무기로 외모라던지 다른 젊은 여성들과는 다른 마인드와 서비스로 승부보는 경향이 강합니다.

확실히 경력은 무시못하는게 여성별로 특기도 다양하고 말솜씨도 좋다보니 젊은 남성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은근히 가게마다 편차가 심합니다. 같은 동네에 있는 가게들이라도 그렇습니다.

당연히 가격또한 천차만별이고 그에 따른 국적이나 연령도 다양해집니다.

​인종또한 예외는 아닌데 흑인 백인도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나도 당연하지만 외모 또한 업소마다 차이가 있으며 그 차이도 업소 안에서도 존재합니다. 따라서 검증된 확실한 휴게텔을 즐기기 위해서는 달달오피 휴게텔을 찾아주셔야 합니다. 달달오피는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 하고 있습니다.

​휴게텔 코스

​휴게텔 코스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달달오피는 전국 각지에 있는 휴게텔 업체들을 편리하며 한눈에 보기좋게 모아서 고객님들에게 정보를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각 업체들마다 휴게텔 코스 별 금액 차이가 있을순 있으나 그러한 서비스의 퀄리티를 검증하여 제휴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들의 성향이 다양한만큼 코스또한 다양하게 있습니다.

거품없는 가격만을 약속드리며 고객님들이 만족하여 재방문률 100%를 만들기위해 매일 노력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휴게텔 코스안내는 메인주소를 확인하여 접속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영장